해가 지지 않는 도시, 몽펠리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프랑스에서 프랑스어 학교를 찾고 있다면 Montpellier가 첫 번째 선택 목적지입니다.
- 연간 300일의 일조량
- 1200년의 역사
- 지중해 해변에서 단 15분 거리
- 주민 40만명(학생 8만명 포함)
-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6곳
파리에서 비행기로 1시간, 기차로 3시간 15분, 바르셀로나와 니스에서 3시간 거리에 있는 몽펠리에(Montpellier)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재된 6개 지역이 있는 지역 중심부의 관광지입니다.
몽펠리에(Montpellier)는 생활비가 파리보다 최대 60% 저렴한 대학 도시입니다. 인구의 40%가 30세 미만이며 문화 생활은 프랑스에서 가장 활기찬 곳 중 하나입니다.
지중해와 Cevennes의 오래된 산 사이에 자리 잡은 Montpellier는 일년 내내 온화하고 화창한 기후의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프랑스 최고의 삶의 질"로 선정되었습니다.
프랑스 남부의 몽펠리에(Montpellier)는 어학 코스와 관련하여 역사적 풍요로움과 문화적 역동성으로 높이 평가되는 햇볕이 잘 드는 곳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몽펠리에 거주민뿐만 아니라 학생을 수용하는 호스트 패밀리는 매우 환영합니다. 그들은 프랑스 남부에서 온 사람들로 친절하고 개방적입니다.
프랑스에서 프랑스어를 배우기 위한 완벽한 선택, 몽펠리에. 안전과 레저 보장
1. 대학 유산의 도시인 몽펠리에에는 프랑스 전역과 전 세계에서 온 80,000명의 학생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프랑스 학생들을 쉽게 만나고 유럽에서 가장 넓은 보행자 구역에서 많은 카페, 이벤트, 축제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Montpellier University는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의과대학으로 유명합니다. 몽펠리에의 명문 학교와 대학교는 다양한 학위 프로그램(법률, 과학, 예술 및 문학, 비즈니스, 경제학 등...)을 제공합니다. 이 도시는 학문과 문화를 중심으로 조직되어 있으며 생활비는 프랑스의 대부분의 주요 도시보다 저렴합니다.
2. 프랑스 남부의 도시, 몽펠리에(Montpellier)는 일년 내내 햇볕이 잘 드는 카페 테라스, 광장과 중세 골목을 즐겁게 하는 거리 음악가, 프로방스 색상의 일일 시장, 보행자를 즐길 수 있는 일년 300일의 햇빛을 즐깁니다. 도심과 지중해식 삶의 방식.
3. 문화와 여가의 도시, 몽펠리에에서 사람들은 일 년 내내 카페, 레스토랑, 박물관, 오페라, 무용, 연극 및 음악 축제와 같이 태양 아래 또는 별 아래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즐기세요.
몬테펠리에 대중교통
도시와 해변은 웅장합니다. 몽펠리에의 역사적 중심지는 보행자의 활기차고 안전한 곳입니다. 해변은 트램이나 버스로 갈 수 있습니다. 도시를 산책하거나 자전거를 빌리거나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도시 전체가 사이클링을 즐길 수 있는 곳이며 자전거를 타고 해변까지 갈 수 있습니다.
친환경적이고 저렴한 교통의 우수한 네트워크
• 몽펠리에와 주변 지역을 둘러볼 수 있는 36개의 버스 노선
• 4개의 트램 노선(Christian Lacroix이 설계한 2개의 노선 포함)
• 옥시타니 지역 내에서 운영되는 64개 버스 노선
• 중앙에 위치한 St Roch 기차역(학교에서 도보 5분)
1€ 티켓은 전체 TER 기차 네트워크에서 사용 가능하여 옥시타니 지역 전역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