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직장 준비 프로그램은 국제 또는 캐나다 직장에서 이전 가능한 소프트 스킬에 대한 교육과 지식을 원하는 유학생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학생들은 호텔, 모텔, 리조트, 레스토랑, 컨벤션 센터, 크루즈선 등 다양한 관련 고용 환경에서 중급 직책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접객업 및 관광에 대한 필수 산업 지식과 기술을 습득합니다.
호텔관광 프로그램을 수강하면 다음과 관련된 필수 기술과 지식을 습득하고 적용 할 수 있습니다:
1. 캐나다; 국가 문화 및 문화 간 커뮤니케이션을 포함합니다: 다양한 문화와 함께 일하는 기술, 첫인상 확립, 서비스 산업 표준과 관련된 기술.
2. 고객 서비스, 영업 및 마케팅, 다음을 포함합니다: 대중 연설 기술, 문제 해결 능력, 마케팅 기법 적용.
3. 여행, 관광 및 적응을 포함합니다: 주문 받기, 회의 계획 세우기, 특별한 요구 사항 처리하기,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작성하기.
4. 이벤트, 관광 명소 및 전자 여행 관리, 다음을 포함합니다: 조사 기술, 이벤트 조직, 프레젠테이션 전달, 시간 관리 기술.
5. 관광, 트렌드 및 영향, 포함: 성과 분석, 개인 및 경력 관련 목표 설정, 워크샵 계획.
6. 관광 기반 비즈니스 및 직장 커뮤니케이션, 포함: 협상 기술, 관리 기술, 인터뷰 및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