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전문 고객센터문의



캐나다 유학

캐나다 유학 캐나다

캐나다 워홀에 대해서

캐나다 워홀에 대해서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는 기본적으로 4000명의 인원 제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경쟁률이 다른 나라에 비해선 높은 편입니다! 캐나다에서 인비테인을 받은 날로부터 10일 내에 승낙해야 하므로 이메일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바로 떠날 준비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캐나다에서 워킹홀리데이로 얼마나 벌 수 있을까?
2022년 기준 캐나다의 최저시급은 CAD 13.84 한화 약 1만 2157원 캐나다의 평균적인 시급은 15 CAD로 한화 1만 3천 원 수준입니다!
주별, 업종별로 시급이 상이하고 워킹 홀리데이의 경우 경력,능력, 영어능력에 따라 상이합니다!

캐나다 워홀 비자 신청 조건
-적격 국가의 유효한 여권(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대한민국 국민)
-대한민국 주소
-만 18세 이상-30세 이하의 나이
-부양 가족 없음
-왕복항공권 구입 가능한 자금
-체류 기간 동안 건강 보험 가입



캐나다 워홀 비자 유효기간은?
딱 12개월 동안 유효합니다!

일하는 주요 직종
1년이라는 짧은 워킹홀리데이 기간 동안 주로 서빙, 주방보조, 캐셔 등의 직종 여름 대형 야외 리조트 직원 , 겨울 스키 리조트 강사 계절마다 많이 고용하는 직종에 종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캐나다는 팁 문화가 존재하여 서비스 제공을 통해 받는 팁을 합하면 최저 임금보다 높은 시급을 받게 되는 경우도 있어 저축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캐나다 거주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의 일자리 혹은 캐나다 현지인 운영 사업자의 일자리 두 가지 사업장에서 일하게 될텐데 각 사업장의 장단점을 말씀드리자면,

​ 캐나다 현지인이 운영하는 사업장에서는 상대적으로 높은 시급을 받을 확률이 높고, 자연스러운 영어 회화 표현과 발음을 익힐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다만 현지인과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는 영어 능력 필요합니다.

​ 한국 교민이 운영하는 사업장에는 영어 능력 거의 필요 없으나 그만큼 지원하는 사람이 많아져 경쟁률이 셀 수 있고, 유동적인 임금을 받거나 최저 시급과 비슷하거나 낮은 임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워킹홀리데이를 떠난 목적에 맞게 준비하시면 됩니다! :-)

워홀 이력서/면접
영어구사 능력이 되는 직종은 현지에서 직접 이력서 제출 및 면접을 봐야하는 경우가 많은 데요, 이 경우 영어로 된 CV Resume 이력서와 Cover Letter 자기소개서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더 높은 시급과 현지인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서는 영어실력, 어학능력이 필요한데요, 스터디 데스티니에서 캐나다 어학원을 통해 영어 실력을 늘리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