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 세계 학교로서 우리는 초등 과정 프로그램(PYP)을 커리큘럼 프레임워크로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한 국가에 얽매이지 않고 세계 시민을 수용하면서 국제 사회와 관련이 있고 의미 있는 커리큘럼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탐구 기반 접근 방식은 학생들이 강력한 학업 결과를 달성할 뿐만 아니라 학습자로서 스스로를 이해하도록 합니다. 학습에 대한 사랑으로 무장하는 양도 가능한 기술, 개념적 이해 및 태도를 개발합니다.
초등학교에서 배우는PYP를 통해:
• 학생들의 학습, 사회적, 정서적 웰빙 요구가 효과적으로 충족되고,
• 학생들은 독립성을 개발하고 자신의 학습에 대한 책임을 지며,
• 학생들은 세계에 대한 이해를 얻고 세계 안에서 효과적으로 기능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 학생들은 국제적 마인드가 번성할 개인적인 가치를 개발합니다.
교과 과정
PYP는 학교에 다음과 같은 5가지 필수 요소의 커리큘럼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현재와 미래의 성공적인 삶을 위해 다음과 같은 장비를 갖추어야 합니다.
• 지식
• 개념
• 학습에 대한 접근(기술)
• 동작
학교는 5가지 요소와 협력하여 3-12세 범위의 학습자에게 매력적이고 적절하며 의미 있는 엄격하고 도전적인 초등 교육 과정을 구성합니다. 교과 과정은 주제 영역에 걸쳐 학습을 구성합니다.
학습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PYP는 학생들이 자신의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구조화되고 목적이 있는 탐구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다음을 통해 주변 세계에서 의미를 구성하려는 노력을 지원합니다.
• 사전 지식 활용
• 새로운 경험을 통한 도발 제공
• 성찰과 통합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세상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학생들의 발전하는 아이디어를 존중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사회 및 자연 세계에 대한 이해에 대해 질문하고, 고려하고, 개선하도록 격려합니다.
학생들은 배우는 방법을 배우고, 그들이 접하는 학습 환경과 효과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학습을 일상 생활의 필수적이고 필수적인 부분으로 여기도록 격려합니다.
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은 어떻게 평가됩니까?
학습은 지속적인 여행으로 간주됩니다. 교사는 평가를 사용하여 학생의 필요를 식별하고 평가 데이터를 사용하여 학습의 다음 단계를 계획합니다. 그들은 교수 및 학습 과정의 여러 단계에서 학생들이 알고, 이해하고, 할 수 있고, 가치를 두는 것을 식별한 다음 이 증거를 학습의 다음 단계를 알리는 데 사용합니다.
교사는 개념 이해, 지식 습득, 기술 숙달, 긍정적인 태도 개발 및 책임 있는 행동을 취하는 능력과 같은 커리큘럼에 포함된 각 요소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광범위한 평가 전략을 사용합니다.
6학년 학생들은 PYP 전시로 알려진 확장되고 심층적인 협력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여기에는 학생들이 협력하여 실제 문제 또는 문제에 대한 심층 탐구를 수행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학생들은 전체 학교 커뮤니티와 PYP의 5가지 필수 요소 내에서 학습을 공유합니다. PYP 전시회는 교사가 다섯 가지 필수 요소에 걸쳐 학생들의 학습을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 학교의 탐구 프로그램(아래)은 1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생들이 경험하는 다양한 탐구 단위의 개요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중요하고, 매력적이며, 유연하고, 광범위하고 균형 잡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각 연도 그룹 내에서 학생들의 기술, 특성 및 능력의 발달적 발전을 촉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