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캔터베리 어학원은 2004년에 설립되어 호주 시드니에서 가장 좋은 어학원 중 하나입니다. 자랑스러운 캔터베리 교육 그룹 중 하나로, 저희는 영어 기관을 운영합니다. 지난 10년동안, 캔터베리 어학원은 몇 천명의 학생들을 상대로 전문적인 영어 교육을 제공해왔습니다. 최고 수준의 영어 프로그램을 유지하기 위해서, 저희는 모든지 최근으로 맞춥니다. 학생과 선생님의 피드백에 따라 개선되는 커리큘럼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재밌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교육이 가능하고 모든 교직원들이 학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모든 학생들은 개인 멤버로, 한 수업의 멤버로 다뤄지지 않습니다. 저희 숙련된 선생님이 각 학생들의 공부 목표와 진도를 모니터 합니다. 저희 최신식 캠퍼스는 센트럴 기차와 버스 정류장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 달링 하버와 차이나 타운, 시드니 시내에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주요 대학들, 스포츠 시설, 도서관, 식당, 영화관, 카페, 쇼핑몰, 박물관등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저희와 공부하는 기간동안 즐겁고, 추억에 남을 만한 액티비티를 할 수 있습니다. 5주마다 시드니의 유명한 관광지를 투어합니다. 또한, 저희는 학생 생활과 관련된 모든 카운슬링을 제공하며, 안전하고 저렴한 숙소를 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전체적으로, 캔터베리 어학원은 여러분의 어학연수 경험을 아주 알차고, 독특하며, 최고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어학연수는 복잡한 활동으로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에 따라, 저희 캔터베리 어학원은 전문적인 학습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년 동안, 저희는 최고의 교육과 학생관리, 따듯한 학원 분위기로 명성을 쌓아왔으며, 이 모든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능합니다.
저희 일반 영어 코스는 다양한 이유로 영어를 배우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코스입니다. 독해, 쓰기, 회화, 듣기까지 4개의 중심 스킬을 공부합니다. 이 코스를 듣기 위한 자격 조건은 따로 없습니다. 학생들은 도착하는 날을 시험을 치뤄 학생의 현재 레벨에 맞춰 반배정을 받습니다. 월요일마다 코스 시작이 가능합니다. 기본 매주 20시간 수업이며 선택적으로 금요일에 5시간을 더 공부할 수 있습니다.
저희 일반 영어 코스는 다양한 이유로 영어를 배우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코스입니다. 독해, 쓰기, 회화, 듣기까지 4개의 중심 스킬을 공부합니다. 이 코스를 듣기 위한 자격 조건은 따로 없습니다. 학생들은 도착하는 날을 시험을 치뤄 학생의 현재 레벨에 맞춰 반배정을 받습니다. 월요일마다 코스 시작이 가능합니다. 기본 매주 20시간 수업이며 선택적으로 금요일에 5시간을 더 공부할 수 있습니다.
저희 어학원은 현대적이며, 넓은 교실, 도서관, 컴퓨터실, 자판기와 전자레인지, 냉장고가 있는 조리시설을 포함한 학생 공유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저희 모든 교실은 최첨단 시설로 학습 과정이 생산적이고, 즐거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컴퓨터실에는 학생들이 학고 싶은 공부를 더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저희는 고속 무선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학생 식당과 라운지는 큰 화면의 티비, DVD, 게임, 탁구등 쉬는시간에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어학원 근처에 있는 공원에 올림픽 사이즈의 수영장, 테니스 코트, 농구, 배구 코트 시설이 구비된 스포츠센터가 있습니다.
액티비티
저희 캔터베리 어학원에서는 소셜&문화 액티비티가 학생들의 언어 습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어학원의 소셜 액티비티는 학생들이 실생활에서 영어를 사용해보고, 호주 문화를 경험하며, 전세계에서 온 친구들을 사귈 수 있는 기회입니다.
레저, 스포츠 액티비티는 대다수의 학생들이 선호할만한 액티비티로 오전과 오후시간에 제공됩니다. 매주 저희 소셜 프로그램 코디네이터가 스포츠, 관광, 문화&소셜 이벤트 중 하나를 계획합니다. 대부분의 액티비티는 무료로 제공되지만, 몇몇 액티비티는 입장권 비용을 따로 지불해야 합니다.
- 시드니 주변 여행
- 주립 도서관, 여행같은 EAP 또는 주제 중심 수업의 커리큘럼에 기반을 둔 여행
- 시드니를 벗어난 주말 여행 (The Blue Mountains, The Snowy Mountains, The Hunter Valley)
- 파티, 학생 라운지에서 목요일 영화의 밤, 퀴즈의 밤, 커리큘럼을 마친 기념 무료 바베큐
- 축구, 배구, 수영, 테니스같은 스포츠 이벤트
위와 같은 이벤트들이 미리 계획되어 학기 초반 학생들이 아는 친구들이 별로 없을 떄에도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합니다.
스터디 데스티니 (Study Destiny)는 유학원이 통하지 않고 해외 학교 담당자와 스스로 직접 어학연수 희망하는 학생을 위해 직접 해외 학교 지원을 도와주는 웹 사이트입니다. 유학원의 수수료를 아낌과 동시에 유학원의 추천에 의한 학교 선택이 아닌 학생분 스스로의 선택에 의한 어학연수를 희망하는 학생을 위한 웹사이트로 수수료 및 기타 비용이 일절 없습니다. 사용 방법으로는 국가를 선택하신 이 후 각 국가의 학교 리스트를 확인한 이후 원하는 코스, 학교를 지원하실 수 있으며 지원 이후 해외학교 상담자 분으로 분터 학교 등록 관련 상세 설명을 안내 받으시며 직접 어학연수를 진행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