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포커스 : 이 자격은 조직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활동에서 리더십을 제공하고 전략적 방향을 지원하는 개인의 역할을 반영합니다. 그들의 지식 기반은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매우 전문적이거나 광범위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들은 그룹 성과와 조직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광고 또는 홍보 기능의 전반적인 성과를 담당합니다.
수업목표, 장점 : 이 자격은 정규 마케팅 역할을 맡은 개인뿐만 아니라 다른 업무 외에 조직의 마케팅을 담당하는 사람에게도 적용됩니다.
커리큘럼 : BSBMKG621 조직 마케팅 전략 개발 코어 온라인 BSBMKG622 조직의 마케팅 프로세스 관리 핵심 대면 전달 BSBMKG623 마케팅 계획 개발 핵심 대면 전달 BSBTWK601 전략적 비즈니스 네트워크 개발 및 유지 핵심 대면 전달 BSBMKG624 시장 조사 선택 과목 대면 전달 관리 BSBMKG626 온라인 선택 광고 캠페인 개발 BSBCRT611 복잡한 문제 해결을 위한 비판적 사고 적용 선택 대면 전달 BSBLDR601 조직변화 주도 및 관리 선택과목 온라인 BSBOPS601 사업 계획 선택 및 구현 대면 전달 BSBSTR601 혁신 관리 및 지속적인 개선 선택 과목 대면 전달 BSBTWK502 팀 효율성 관리 선택 과목 대면 전달 BSBTWK503 온라인 회의 관리 선택 과목 수업시간 : 78주 풀타임 (24주 휴가 포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