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포커스 : BSB50620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디플로마는 학생들에게 마케팅 전략, 커뮤니케이션 기술 및 캠페인 개발에 대한 고급 기술과 지식을 제공합니다. 과정 전반에 걸쳐 학생들은 시장 동향을 분석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활용하여 대상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실용적인 기술과 실제 적용에 중점을 두고 졸업생들은 마케팅, 광고, 홍보 및 디지털 미디어 분야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을 수 있도록 준비됩니다.
수업목표, 장점 :
잠재적인 고용 옵션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가능한 취업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케팅코디네이터/팀장/매니저 광고 매니저 소셜 미디어 기획자 홍보 관리자 영업 관리자 제품 관리자 커리큘럼 : Unit code Unit Title Core/ Elective BSBMKG541 Identify and evaluate marketing opportunities Core BSBMKG542 Establish and monitor the marketing mix Core BSBMKG552 Design and develop marketing communication plans Core BSBMKG435 Analyse consumer behaviour Core BSBMKG555 Write persuasive copy Core BSBPMG430 Undertake project work Core BSBMKG543 Plan and interpret market research Elective BSBMKG546 Develop social media engagement plans Elective BSBMKG551 Create multiplatform advertisements for mass media Elective BSBMKG545 Conduct marketing audits Elective BSBOPS504 Manage business risk Elective BSBOPS505 Manage organisational customer service Elective BSBFIN501 Manage budgets and financial plans Elective 수업시간 : 기간 - 52주 (40주 학습 + 12주 방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