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기숙사 Raleigh House는 더 많은 자유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다른 English Studio 학생들과 즐겁게 생활하기 위해; 공동 주방에서의 멋진 밤 — 세계 각국의 요리를 요리하고 런던에서의 환상적인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는 Raleigh House는 도착하는 순간부터 훌륭한 커뮤니티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위치에 관해서는 모든 것이 있으며 학생들은 켄티시 타운 2구역에 있는 이 멋진 장소에 결코 실망하지 않습니다. 학교까지 약 20분이면 갈 수 있으며 주말에는 캠든 타운의 길을 조금만 걸어가거나 현지 델리에서 먹을 것을 사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햄스테드 히스에서 피크닉도 가능합니다.
영국 가정에서는 모든 최고의 대화가 부엌에서 이루어지며 Raleigh House도 예외는 아닙니다. 여기에서 우리의 대형 공동 주방은 학생 식료품을 위한 개인 건조 및 냉장 보관 옵션이 있는 훌륭한 시설 역할을 합니다. 주방에서 이어지는 15개의 트윈룸과 싱글룸이 있으며 전용 또는 공용 욕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Wi-Fi와 침대 린넨이 추가 비용 없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은 안목이 높은 학생에게 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1인실 £ 260 2인실£ 190 2인실 스위트£ 220 학생 스튜디오 스테이 클럽 소개: Willesden에 위치한 Stay Club은 새로 지어진 120개의 최신식 욕실이 딸린 스튜디오 아파트를 제공합니다. Stay Club @ London 스튜디오는 학생들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으며 실내 화장실 및 샤워 시설, 간이 주방, 전자레인지, 냉장고 및 냉동고,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지역: Willesden Junction에서 동쪽으로 향하는 지상 열차를 타면 Euston Square까지 15분이 소요되며, Westbound로 가는 열차는 Shepherds Bush를 거쳐 Kensington까지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싱글 스튜디오 £ 299 트윈 스튜디오 £ 369
|